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는 글

내가 대통령이다.

by 나정치 2024. 12. 27.

2013년 6월경, 30년 가까운 세월 동안 제 삶과 함께 했던 정치판 일을 접었습니다.

 

여러 이유로 한동안 멍한 가운데 반년 가까운 시간을 낭비했고, 정신을 차린 후 호구지책이 걱정되었습니다.

 

수소문 끝에 19금 소설을 쓰면 돈이 된다는 이야기를 듣고, 정말 웹소설이 무엇인지도 모르는 상황에서 [맛있는 아줌마]라는 글을 시작했습니다.

 

[맛있는 아줌마]는 일반 소설로 개정이 힘들어, 19禁으로 개정판 작업을 시작했고 어제 완결했습니다. https://blog.munpia.com/debs01/novel/426061

 

[개정판] 맛있는 아줌마

나정치 - 정치판 주변에는 별 희한한 일들이 많습니다. 이 글의 주인공인 박진호 비서관 또한, 정치판에서 그다지 어렵지 않게 발견할 수도 있는 사람 중 하나입니다. 이 글은 10년 전 웹 소설이

blog.munpia.com

 

드디어 오늘 [내가 대통령이다.] 연재를 시작합니다.

 

[내가 대통령이다.]는 2015년 19禁으로 연재했던 [대통령의 여자들]의 개정판으로, 이번에는 전체 연령이 읽을 수 있게 한 개정판입니다.

 

흙수저인 주인공이 국회의원 비서관으로 시작해서 국회의원에 당선되고, 결국 대한민국 대통령에 오르는 과정이 전개 됩니다.

 

정치판 뒤에서 벌어지는 음모나 권모술수 그리고 여러가지 보여주기식 퍼포먼스등, 우리 서민이 알기 힘든 부분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배경이 부산이고 제가 부산 촌놈인 탓에 부산의 행정과 관련한 내용, 또 외지인이 잘 알지 못하는 부산의 구석구석을 간접경험 하실 수도 있습니다. 

 

제가 가장 애착을 가진 글이었고, 19禁이었던 [대통령의 여자들]은 꼭 전체 연령이 읽을 수 있는 글로 개정판으로 내길 기대했던 글이기도 합니다.

 

[내가 대통령이다.] 이 글이, 여러분께 현 대한민국의 정치판을 제대로 바라보는 시각을 선물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 이 글에도 지난 12월3일 벌어진 친위 쿠데타와 비슷한 내용이 나옵니다.

미리 예견한 건 아니지만 말입니다.

 

https://library.munpia.com/debs01/novel/detail?novelId=451197

 

나정치님의 서재

 

library.munpia.com

 

아직은 표지가 나오지 않았습니다.